치아교정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고는 있지만 치아교정 장치라 밖으로 드러나는 것에 대한 거부감을 가지고 있거나 그로 인한 불편함(혀의 불편감과 발음지장)을 감수할 여건이 되지 못하는 경우, 그리고 돌출 교정 시 발치과정을 거침으로써 필요한 평균 1년 6개월~2년이라는 기간이 부담되는 경우에 효과적으로 적용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, 입이 들어가는 초기 1년 동안은 장치가 보이지 않게끔 안으로 최소한만 부착하여 입을 넣고 치료 후반부에 해당하는 6개월~1년 정도만 장치를 전체적으로 부착하기 때문에 치료 과정에서 심미적인 부분이 보장되는 것은 물론, 돌출을 치료 초기에 해결하는 것이 가능하여 보다 빠른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
단, 이는 치아의 삐뚤어진 정도가 심한 경우에는 시행하기에 무리가 따르므로, 적용여부와 관련한 사항은 전문의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일반교정	빠른돌출입프로그램
진단 후 상하악에 부착	진단 후 설측에 최소한의 장치부착
8~18개월 이상 소요되어 치아배열	4~8개월 소요되어 돌출입 해결
치아배열 후 돌출입 해결	돌출입 해결 후 나머지 치아배열
일반적인 교정치료에서 돌출입은 치료후 16-22개월후에나 해결되며 설측장치가 아닌이상 처음부터 보이는 장치를 부착하고 있어야 하지만 빠른 돌출입 프로그램에서는 돌출입이 초기 8개월이내에 바로 해결되며 보이는 장치는 그 이후의 기간만이 부착되므로 심미적으로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. 

결과적으로 빠른 돌출입 해결을 목적으로 교정치료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치료입니다. 단 초기치아배열상태에 따라서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에 검진 후 상담이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.

의료진 소개
세계 3대 인명사전이란? IBC란 위키메디아
개인정보처리방침